top of page

예약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도도세차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편리한 예약시스템 부드러운스노우폼 위생적인타월관리로 품질좋은 세차서비스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아래의 내용을 잘읽어보시고 체크포인트를 인지하신후 이용에 불편함이 없기 바랍니다.

1. 예약시각과 예약지점을 잘확인해주세요

- 저희는 예약제인관계로 그시각을 잘지켜주셔야 원활한업무에 도움이 됩니다.(5~10분전도착)

- 혹시 방문못하시게 될경우 최대한 일찍 연락주세요 . 다른대기고객분들의 출발이 원활할수 있습니다.

-  노쇼( 예약후 방문하지 않는사람) 는 추후 세차예약을 잡지 않습니다.

-  다른지점에 예약후 방문하시면 서비스제공자와 고객분 모두에게 피해입니다. 잘확인해주세요

-  예약한 시각과 서비스시각이 차이가 많이 나는경우 서비스시각이 도래하기 1시간전 확인전화를 드릴수있습니다.

   그시간에 전화를 받지 않으시거나 연락이 안되실경우 상황에 따라 예약취소를 하고 다른고객분을 예약할수있으니

 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2. 추가서비스가 있다면 예약당시에 말씀해주세요.

-  실내살균이나 왁스를 추가하시려면 예약전화때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게 스케줄을 잡을수있습니다.

-  추가서비스를 예약당시 말씀해주시고 . 방문하시어 다시한번 말씀하셔서 확인해주시면 서로에게 편리합니다.

3. 오염이 심각한차량과 세차이외의 서비스( 스티커/석회물/수액/도로에서 튄타르 등) 은 추가요금을 안내할수

    있습니다.

  - 평소에 관리되지 않았던차량들은 기본세차예약시간에 맞추기 버겁습니다.

    서비스제공자는 주어진 시간안에 고객만족도를 높이기위하여 발빠르게 행동합니다.

    그것에 대한 댓가는 지불되어야 정당하다 생각됩니다.

    단계별로 1/2/3만원 추가요금을 안내드릴수있으며 추가요금을 지불하신다고해서 만족도가 높은것은 아닙니다.

    (다음차 예약시간이 도래하면 서비스종료)

4. 서비스가격은 다소 상이할수있습니다.

   - DODO® 의 가격은 가맹점권장가격이며  승용이나 SUV 등은 대체적으로 가격이 비슷한편이지만

     차종분류가 모호한차종이나 대형차량들은 각기 가격이 다를수있으니 서비스이용전 가맹점에

     차종을 말씀하시고 정확한 가격을 안내후 이용해주세요

5. 특이사항이 있는차종은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.

   - 실내오염도가 경악스러울만큼 심한차량 / 부식차량 / 구토차량 / 반려견 털이 많은차량 등

6. 차량내 이중매트의경우 (벌집매트+순정매트/코일매트+3D 매트) 등은 중복 탈거하지 않습니다.

   - 탈거를 원할경우 추가요금안내

7. 유아용카시트는 절대 탈거 및 고정을 하지 않습니다. 탈거후 방문해주세요

   - 탈거되지 않은차량은 장착상태로 서비스하며  탈거후서비스를 원하실경우 직접 현장에서 탈거하셔서

 

      카시트를 트렁크에 적재해주세요

8. 대쉬보드위에 고정되지않은 스티커 및 주차번호판은 중앙에 위치한 팔걸이 수납함에 넣어둡니다.

9. 세차서비스 제공내역에 트렁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.

   - 세차후 시간이 남을경우 해드리는 서비스이고 필수적으로 해드리지 않습니다.

   - 트렁크는 완벽히 깨끗하게 되지 않습니다. (대체적으로 오염도가 상당하고 먼지가 잘안떨어지는 재질의 이유)

10. 저희 DODO® 은 판가름이 애매하고 증거력이 불충분한 스크레치/ 파손 / 귀중품분실 / 차량이상에 대하여

      절대 보상하지 않습니다.

 

Please reload

bottom of page